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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신헌법 & 일본제품 V 봐봐요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2:11
들어감
어렸을 때 유신헌법을 보고 왜 유신헌법인가 했죠.어렸을적 이전에 공중을 뒤덮고 광고가 되었던것과는 달리 제가 배운 교과서에는 딱딱하고 객관적으로 기술되어있었다고 합니다.한자를 찾아보면 그저 새롭다는 새로운 의미로 생각되요.그리하여 조금씩 성장하면서 그것이 일본의 '메이지유신'을 본뜬 것임을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왜 하필 일제의 성립인 메이지유신을 본떠 근대화의 상징인 헌정의 시작인 일본인의 헌법상 올바름인 Right '권리'를 밝힌 메이지유신과 달리 한국인의 선거권을 통일주체국민회의라는 이름으로 제외하고 '자주 간선제라고 중립적으로 말하는데 이는 미국과 유럽이 간선제임을 생각하면 정확하지 않고, 사실상 체육관 선거처럼 주인의 선거권을 제외한, 즉 주권 찬탈이 보다 정확한 표현으로 보인다'고 하는 '북한과 손잡고 독재체제를 확립하는 것에 오히려 일본의 메이지유신을 들이댔는지 의문이 제기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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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치 '팥 없는 만두' 같은 느낌이었어요.참고로 앙코는 일본어로 앱소가 더 적절하다는 말이 있는 것 같아요. 마치 일본 세일즈맨이 이건 일본의 최신형 제품이라며 반백 년이 넘은 것을 신상품으로 내놓았는데 그 핵심 기능이 빠진 제품이라고 생각했어요.저는 이걸 이해하지 못했어요. 함께 들기:https://www.youtube.com/watch?v=59ZtBX21Buk
우리는 왜 그렇게 배웠을까.우리가 왜 그렇게 배웠는지 모르겠다고 합니다. 다만 최근 핸드백이나 유치원의 사태도 보면, 또 노무현 대통령 시절, 박근혜 사학 법 투쟁도 보면 모두에게 교육이란 단지"백년 대계"만은 없을지도 모른다고 생각이 들었다고 하프니습니다.누군가에겐 좀 다를 수도 있고, 그냥 사유재산일 수도 있다고 생각했대요. 옛날로 치면 왜 조선말에 서원철폐가 있었는지 생각해 볼 수 있죠. 왜 비영리법인인 중세교육기관이기도 한 중세교회가 많은 기부금으로 눈덩이처럼 이익을 올렸고, 그 법화를 얻기 위한 매수 및 불법이 횡행했고, 따라서 그 법화취득매수비용을 보충하기 위해 면죄부가 남발되었는지 생각하기도 했습니다. 법인의 이익이 증가하는 만큼, 그 법인의 취득 비용은 증가해 그 법인 취득자는 막대한 빚을 안고 있어 그것을 채우는 과정에서 자금융통에 "성모 마리아를 강간해도 무죄"라고 하는 면죄부의 발행이 남발되게 된 것 같습니다. 이익이 있으면 무엇이든 좋다는 생각에 이는 중세의 말세에 루터가 다시 성경으로 돌아가라고 말하게 됩니다.성인의언행이고대를끝내고중세를열었다면,이것으로돌아가서다시중세를마치고현대로진입합니다.중세의 한 교훈은? 수천 년의 많은 사람들의 삶에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지만, 그 중에서 단 하나를 꼽자면 아마도 '국가'나 '지자체'와 같은 <정부>는 개인의 사유물이 아닌 공적인 것을 분명히 했을지도 모릅니다.즉, <정부>인 국가나 자치체는 사유물로 사용, 수익, 처분의 대상이 아니고, 상속의 대상이 아니고, 그 경영자를 주인이 선택하지 않으면 안 된다고 하는 생각인지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즉 신성 로마 제국은 면죄부 판매로, 로마 약탈로, 그 근간이 부정되어 이제는 신성도 로마도 제국도 아니게 됩니다.프랑스인은 하나의 세계제국에서 자유를 얻게 되고, 영국인은 왕에서 일반인까지 결혼과 이혼하는데 올바른 전문가라고 쓰고, 사실은 꼭두각시인 교황을 통해 유럽 최고 상속남의 허가가 필요 없어지고, 최고 상속남의 일방적 의사표시 칙령이 아닌 서로간의 협상인 조약, 법률, 계약이 현대를 열게 됩니다.즉, 오늘날의 자치체나 정부가 사유물이 아닌 것은 당연합니다만, 중세, 그것은 분봉의 대상으로 세습의 세계로 큰 한 걸음이 루터 이래, 저항자 Protestant[개신교, 개신교, 교회]를 메인으로 해 왔다고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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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볼 때는 개그 소재로 그것도 오래전에 이야기가 되었던 "내 아이를 낳아도"의 감정선에 의해서라도 그런 극우적 감정선에 의해서라도 자기 아내의 목을 베는 살인마에 의해서도 최고 상속남의 지배는 받아들일 수 없고, 영국인들이 자유를 얻는 길을 향해 걸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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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에서는 태양왕이 우리에 비유하면 중화제국과 같은 신성로마의 세계질서에 대해 일어선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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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게르만 그러나 네덜란드인이 신 롬 황제로부터 80년 사이의 전쟁을 통해서 독립을 얻게 된다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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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교의 핵인 교황의 근위대이기도 했고, 황제의 개처럼 용병업으로 먹기도 했고, 생계를 위해 사람을 조직적으로 도구를 사용해 죽이던 스위스인도 훨씬 일찍 떠났습니다. 8.1그들은 역사를 쓰게 도에프니스입니다.그러한 유럽 각국이 최고의 상속남의 소유물이 아님을 밝히는 저항 개신교[개신교]의 불은 이 땅에 이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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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자유를 찾게 되었어요.명치헌법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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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은 법 위에 군림한 최고의 상속남인 장군 '장군'이 자신의 권력을 주권자 '천황'에게 돌려주는 대정봉환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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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과정을 거쳐 일본에는 헌법이 정해지게 됩니다. 일본의 역사에 헌법은 2개 있었다고도 하지만 하나는 이때 메이지 유신을 통해서 만들어진<메이지 헌법>라고 불리는<일본 제국 헌법>이고 또 하나는 일본이 미국에 세계 대전에서 패전했으며 오늘날까지 이어져<일본 헌법>입실 니스프니다.메이지 헌법이란 당시 천황의 연호인 메이지에서 따온 것입니다. 때는 1889년에 일본 메이지[메이지]천황이 위치한 지 22년 되던 해였습니다. 즉, 일본에서는 메이지[메이지]22년에 노래하고 있을 때 이프니스프니다.
나온 곳 : 한천일 헌법의 비교,https://blog.naver.com/knock001/220073009873 당시 이 시기 만들어진 대한 제국, 대청 제국, 일본 제국 헌법을 비교하고 보면 대한 제국은 " 제1조, 대한국은 세계 만방에 공인된 것으로 자주 독립한 제국이다."와 대한 제국이 외교적으로 독립국임을 밝히고" 제2조, 대한 제국의 정치는 이전부터 오백년간 전래되고 이후부터는 항망세(항 만歲)불변 오실 전제 정치이다."이 대한 제국이 대한 제국 황제인 이 씨 가족이 500년간, 사유물이며 앞으로 10000대에 이르도록 사유물에서는 여전히 갖는 것을 선언하고 있어 보이는 것 이였습니다. 의 대청 제국 헌법 또"군상 대권 타이세이 황제 통치 타이세이 제국, 만세 일계, 장장 존대.너 상 신성 존엄, 불가침범."로고 똑같이 대청 제국이 모두 황제 한 것을 밝히는 부분이 주를 일프니스입니다. 단,"바르다"라고 덧붙여서"부칙, 신민의 의무"과 함께"권리"도 밝히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일본 제국 헌법도 일본이 천황의 사유물임을 밝히는 동시에 신민의 의무와 동시에 권리를 밝혀지만, 동시에 " 제삼조께서 국성 공"이라고 해서 제국 의회와 양원의 같은 절차를 밝히고 최고 상속 남자 황권을 제한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즉, 단지( 말할 것 없이)대한 제국은 대한 제국의 황제의 것은 아니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이를 명시한 것은 큰 걸음이다요. 그러나 이보다는 중국인[당시의 신민]의 권리를 밝힌 것이 중요할지 모른대요.게다가 최고 상속 남자의 전횡[전제]에따라서 그 명목상의 옳고 그름만이 아니라 절차를 통한 제약이 더 중요해 보입니다." 말로만 '네가 주인이지만, 마음대로 처리하자'가 되지 않도록 행동 하나하나를 규정한 일본제국헌법을 성취한 메이지헌법은 당시 가장 오늘날의 현대적 헌법에 가까웠던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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헌법을 정한 일제가 청제를 이긴 것은 우연이 아닌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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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시 러시아는 유럽 국가였지만 땅은 넓었지만 여전히 혼자여서 로마노프 가족의 소유물이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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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로써 헌정을 이룬 일본은 러시아를 이기고, 조선은 그 전투로 1905년 러일 전쟁의 결과 1905년 을사늑약이 강박에 의해서 연결되어 한국인은 이 씨 왕조에 의하여 주권이 없음이 선포된 데 이어 일제로 외교권이 없음을 선언되도록 도에프니우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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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우리 나라 헌법은 전문과 제1장에서 대체적인 이야기를 하면서, 즉" 제1조 ①, 대한민국은 민주 공화국이 나네요. 2번."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라는바람에명목상가장중요성이있는이야기를밝힙니다. 그 다음의 제2장에서 국민의 권리와 의무를 발히프니스입니다. 그 다음의 제3장 제9장까지 그 구체적인-악마는 디테일에 숨어 있다는 말처럼 근로 계약서에서 복잡한 서두보다 결국 매달 200만원 주겠다는 것에 0하나를 붙였는지가 중요한 것처럼 휴일이 몇일로 어떻게 하며, 이것이 위반되면 어떻게 할 것인지 같은-말이 있듯이 도에프니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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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사람이 대한민국의 주인이 되었기 때문에 아베가 더 이상 함부로 한국인을 대할 수 없습니다.마음대로 총독부나 통감부를 세우고, 그들의 일방적인 의사표시 "총독령 통감령"에서 법률처럼 한국인의 기본 올바름 Right "권리"를 침해할 수 없습니다.한국인은 모일 수 있고 말할 수 있고 대한민국이 한국인이라고 말할 수 있다고 합니다.이재용의 일본제품 애정표현
저는 좀 특이한 기사를 보게 되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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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이걸 잘 확인하지 못했어요.
이런 기사들이 무슨 뜻일까요?
혹시나 해서 다른 기사도 찾아봤대요.우리가 일본제품으로 자기 방을 가득채우고 밑에 물건에 이렇게 만들라고 하면 이것이 바로 품질경영입니다.너무나 쉽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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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아프다고 일본에 가는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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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에 척척 응해야 하지 않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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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이건희는 일본을 스승으로 섬길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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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릴 적 잘 확인하지 못했던 것 중 하나가 다 같이 국산품 애용을 외치며 해외여행도 비난하던 시기 재벌회장은 새해를 일본콘도에 머물며 일본제품을 써보고 이를 베끼라고 주장하는 것이 대단한 경영인 것처럼 찬양하는 찌라시였습니다.이것은 시비의 문제 이전에, 마치 팥 없는 찐빵을 먹어, 팥의 맛이 진하다는 느낌이었습니다.그리고 왜 기업 경영에서 올림픽이 중요합니까? , 삼성이 21년간 지배하던 스케이트 연맹에서 며칠 전 미성년자에 대한 조직적 성폭행의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습니다.정말 중요한 것은 어쩌면 국가와는 되팔아 돌아가듯이 법인은 일정 규모 이상이면 되팔아다니고, 금품이 금품을 벌어 부익부 빈익빈으로 복리의 마술이며, 그 경영권을 획득해 유지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참고로, 오너의 Owner [소유자]라고 합니다만, 실은 삼성은 주식회사로 Owner [소유자]는 주주이고, 최대주주는 국민연금으로, 대한민국인 우리 한사람 한사람입니다.대한민국의 경제발전을 위해 선진국이던 일본의 좋은 제품을 자제하고 평생 어렵게 모은 얼마 못 받은 임금으로 가슴 졸이며 해외여행을 다니던 우리 어머니, 아버지의 노후자금이 한국 기업의 주인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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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 연금은 급속히 그 금액이 늘고 있어, 700조원 정도가 보이며 삼성 전자 주식 가치가 300조원 정도 최대 주주인 국민 연금도 100% 지니지 않고도 최대의 과반수가 되고 또 최대 주주가 우호 주주 등과 함께 과반수를 넘고 30조면 지배할 수 있는 이재용 재산은 10조원 정도에 지나지 않고 계란을 한 바구니에 담으면 안 되니까 분산 투자 하고, 대부분의 기업의 대주주가 한국 국민 연금이라고 한다.조선의 세액은 국고가 토지와 재산이 어마어마한 것 같지만 실은 그것이 사실상 조선인의 것이며 일가가 그것을 사유화한 것이나 마찬가지라고 한다.사실 중요한 것은 얼마만큼의 이익이 있느냐가 아니라 경영권인지도 모른다는 것이다.대한민국의 이익은 넘쳐날 정도로 넘쳐난다고 한다. 길거리에 나와도 쓸모가 없는 수많은 건물들이 늘어서 있습니다. 내 집세도 빠듯한데 그런 집세를 한 묶음으로 받을 수 있는 건물주들이 곧 부르주아들, 즉 시민계층이 넘쳐나는 것이라고 한다.이런 갓물주님이 넘쳐나니 프랑스 왕도 이런 시민게이트에 손을 벌리면서 삼부회 오늘의 의회를 열게 된 것이라고 한다.저 귀하고 천한 태생의 자기 이익밖에 모르는 염치없는 더 받고 싶은 벌레 같은 부르주아라고 속으로 생각하면서도 자신이 프랑스 최고의 상속남이자 국고를 마음대로 쓰면서도 그 이익을 필요로 했다는 것이다. 이는 용프 이왕들, 즉 2나라의 최고의 상속인들의 전쟁에 1푼이라도 이익이 필 요소이며, 실제로 일반인이 각자는 최고의 상속남보다 가난하지만 전체적인 이익은 더 많은 것과 마찬가지이다.후진국은 금에 투자하고 그래도 몸에 의지하지 않고 세금이라도 받을 수 있는 땅에 투자하면 중진국이며, 이런 메르서스가 지지하는 지대의 추구에서 벗어나 리카도의 시장경제로 나아간 것이 이미 오래 전 고전경제였다는 것이다., 한국은 국가는 사유물이 없는 한국인의 것으로 밝혀졌지만, 아직 주식 회사와 교육 기관은 한 사유물로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고, 주식 회사는 다양한 주주들의 공유 재산이며 한 사유물이 없다고 한다. 3%이익을 냈다고 최고 이익 많이 낸 것도 아닌데, 동창회비, 제멋대로 쓰면 안 되면 마찬가지이다. 그 3%이익만 내기 싫어서 장부 조작해서 세금 탈루 인수하면 답이 없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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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스 로마는 시민군으로 군대를 다녀와야 했습니다. 현금이 있으면 더 좋은 장비를 가지고 군대를 가야 하는 부유층의 의무가 있었대요. 현금이 많다고 군대를 빼면 답이 없다고 합니다.그러한 군공을 통해 공공의 공헌을 인정받고 공직에 취임하는 발판이 됩니다.군에서 전쟁 중 동료들을 구한 것은 로마에서 높이 평가받은 덕목이고 오늘날 미국에서도 마찬가지이며 카이사르는 이로써 이미지를 개선합니다.전쟁 다음으로 국가의 상징성을 위협할 수 있는 스포츠가 있었고, 따라서 그리스에서는 정치인들이 자비로 비싼 말과 마차를 이용해 오늘날 자동차 경주 후원 같은 FIFA 축구와 같은 IOC의 올림픽과 같은 고대 그리스 올림픽에서 승리하여 국격을 높였다고 하여 선거를 유리하게 이끌었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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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치의 베를린 올림픽처럼 현대에도 이런 스포츠는 많이 이용되기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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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카다피의 장남이 올림픽위원장이었던 것은 우연이 아닌 것 같습니다. 중요한 것은 리비아인의 것이며, 따라서 그 정통성을 얼마나 갖고 가느냐가 중요한 것일지도 모릅니다.리비아는 리바아인데 제가 법화를 먹고 그 이익으로 올림픽의 중요한 자리에 제 가족을 들여놓아 그 성과를 제 성과로 가져가는 것이니 리비아는 제 것이라는 호랑이의 위세를 빌리는 듯한 시선이 가능해 보입니다.물론 이런 사람은 없을 겁니다.파렴치한 독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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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에 프랑크푸르트(암마인)와 있다.독일과 프랑스의 경계 정도로는 라인강이 흐르고 있는데, 이는 유럽의 중심지로 매우 번성하며 스위스나 네덜란드나 독일 서부 같은 부유한 지역을 만들어냅니다.그 위에 프랑크푸르트가 있다.
여기서 1951년 사회 주의자들이 선언을 하프니우프니다. 시발. 소련은 1이다 스탈린의 것으로 이는 공동의 생산 수단 소윤다는 공산주의에 위배된다고 말 이프니우프니다.그러므로 우리는 이것과 다른 길을 간다며 이것이 반 백년 전 이야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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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인 강의 기적으로 유명합니다.어떻게 보면 IMF는 국민의 과소비 탓이고, 잘한 것은 상속인의 공으로 볼 수도 있지만 독일인은 잘못된 것은 나치 탓이며, 잘한 것은 독일인의 저력이라고 본 것 같습니다.또 단지 해양세력인 영미가 대륙세력인 소련에 맞서 서유럽을 도운 것이고, 일본의 메이지유신도 실은 대륙세력인 러시아에 일제를 영미가 도운 것이 아닌가 하는 것입니다.
일본의 정치가들은 러일 전쟁은 자신들의 공으로 말하고 싶겠지만, 100여년 전 누구든지 볼 수 있는 그림이 된 것을 봐도 그렇게 생각하던 그는 별로 없어 나오고, 마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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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일 전쟁 1905년 러시아는 최고의 상속남의 아래에 있고, 그의 사유물이었다. 그는 하나님의 선한 뜻을 빌미로 한 너희들의 삶은 내덕이라는 사람이었다. 하지만 사람들이 굶주리고 있자 선량한 아버지 차르에게 빵을 달라고 외치고 나왔고, 여기에 황군이 발포했습니다.이렇듯 러시아 황제는 가면을 벗어던지고 최소한의 의무를 포기하게 되었고, 따라서 러시아 혁명이 일어나게 됩니다. 이를 통해서 일제에 쥐고 발생한 유럽의 철이가 유럽 최고의 상속남을 1917년 쫓아내고 전쟁 중이던 독일에 굴욕적인 효프우이울하고 전선에서 이탈하지만 최고의 상속남의 사유물이 없도록 된 러시아는 이제 미국과 양극 체제의 주역이 그 독일을 미국 영국 프랑스 자유 진영의 군대와 반분하다 베를린에 입성하게 됩니다.물론 앞서 보신 것처럼 스탈린이 다시 러시아를 사유화하고, 이러한 푸틴까지 이어지는 전통은 러시아를 나락으로 인도합니다. 러시아는 북한처럼 한 독재로 3대 세습은 없었지만, 1당 독재로 공산당이 다 먹고 1무리[당]이 법 위에 있어 당정 관계와 하면 당과 정부에서 당이 우위에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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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이건희가 93년 그 프랑크푸르트로 날아가고 직원들을 모아 연설 말씀을 하게 됩니다. 우리가 교장 선생님 1시간 훈화 이야기도 길 수 있지만 14시간을 먹지도 자지도 화장실도 가지 않도록 하고 강연을 생각하고 보면 어떨까요? 그런데 교장선생님이 담배를 피우며 강연을 하면 어떨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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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시간 화장실에도 가지 못하고 훈화를 들어야 한다면 어떻게 될까요?제 충심을 보여드리기 위해 제 볼일을 어떻게 처리해야 합니까?우리는 자주 어릴 때 오줌을 누었고, 나이가 들어도 기저귀를 차는 일본만화도 오늘날 있어 보이고, 어른이 기저귀를 끼는 것에 대해 좀 이와는 다르게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그렇게 우리가 열심히 공부하고, 공부벌레처럼, 벌레 취급 받으면서 책상에 앉아 있고, 상사의 엄한 편지에도 견디면서 심신을 바치고, 자리 한 켠에 화장실도 안 가고, 자리에 앉은 내용이 무엇이었을까요.그냥 일제를 베끼라는 것이었을지도 모른다고 합니다.일제가 좋으니까 일제를 베끼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일본에는 없었다.일본은 앞서 박정희가 동경했던, 하지만 실은 껍데기만 쓰고 싶었던 코스프레 놀이의 '일본제국헌법'을 봤다고 합니다. [메이지유신헌법] 다음 헌법은 <일본국 헌법>으로, 미국의 발밑에서 만들어지게 됩니다.그 소니를 낳은 일본에는 무엇이 없었을까요?
일본은 맥아더로 상징되는 미국에 의해 일본국으로 거듭나고 재벌을 해체해 버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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따라서 한국인이나 일본인이나 착취했던 일본의 전쟁범 행동 재벌은 일본국에서는 맥아더로 상징되는 미국에 의해 해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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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이건 생소한 이야기가 아니에요.오늘날 지구를 지배하는 서양의 근간이 되는 저항자 Protestant[개신교, 개신교, 교회]의 국제질서 International Order란 새롬이란 세계제국의 여러 나라들의 우열한 구조를 해체하고 대등한 독립된 나라이며 그 자유를 되찾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서 우리 마음의 자유[종교의 자유]를 획득하며 따르고, 이것이 30년 전쟁 종교 전쟁인 것이며, 독일이 여러 나라들로 나뉜 것인 네덜란드와 스위스가 독립을 쟁취한 것인 그리스도 교도 가운데 우리 나라에 가장 큰 교파인 장로교의 토대가 된 칼뱅의 신뢰에 대해서, 그 자유가 인정 받게 되었다는 것입니다.즉 천황은 인간선언을 통해 신이 아닌 인간임을 밝히고 일본이 한국에 은혜를 베풀는 것이 아니라 대한민국과 일본은 대등한 나라이듯 각각 산하 법인도 대등한 관계임을 혜택이 아닌 각각의 금품에 움직이는 단체였음을 분명히 한 것입니다.이것이 국제질서이자 시장경제입니다.이걸 회복시킨 거죠.
일본에서도 삼릉[미츠비시], 매사[스미토모], 미츠이[미츠이], 안전[야스다] 같은 4대 재벌이 일본 되기 전에 있었다고 하프니습니다.
마치 조선이 더 이상 이씨의 것이 아니라 대한국인임을 밝히자 우리가 자유를 얻어 한강의 기적을 이룬 것처럼 일본도 삼릉 등 전범기업을 해체하고 정상국가로 나아가자 이건희가 스승으로 배울 수밖에 없었던 소니를 낳았습니다. 일본의 제1부자가 4대 재벌과 무관한 성공한 손정의인 것처럼 10대 부자를 보더라도 이와 무관하며 빌 게이츠나 워런 버핏이나 죠코바그처럼 성공한 사람들이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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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는 일본을 GDP 2위로 이끌고, 연예인·워스에 전자 특검을 가진 따위 스승 느낌의 요다가 나오는 등 일본을 배우자는 미국 내의 열풍을 만들기도 할수록 일본은 무섭게 치고 나오도록 도에은우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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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미국은 많은 친구들의 '동맹'을 가지고 있었고 대륙의 소련에 대해 서유럽과 동쪽으로 일본과 사룡(邪)과 함께 했다고 합니다.미국은 닉슨 때 공산권을 소련/중국으로 양분하고 핑퐁 외교로 마오쩌둥과 손을 잡고 다스리게 됩니다. 이를 통해서 GDP 2위 일본은 훗날 플라자 합의처럼 버려지게 되고 추락하고 도에프니우프니다. 철이였다 1무리[당]의 지배 아래 신음하던 중국이 크게 된다, GDP 2위에 일본을 제치고 오늘 올라가면 다시 미국이 견제하기 바로 나오고, 마을입니다.미국은 왜 이렇게 강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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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은 하나님의 것 [IN GOD WETRUST, 우리들이 신뢰하는 하나님 안에서]라고 쓰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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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부한 네덜란드 전성기 시절부터 서양에서 보이던 주식 회사, 바로 협상에 의한 정치, 경제, 곧 미국은 한 일이 아니라 미국인의 것임을 양해했기 때문 입실 니우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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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것은 주식 회사라는 개념 자체가 어느 한 것일 수는 없는 너무나 당연한 것과 빌 게이츠가 MS-DOS와 윈도와 사무실을 만들어 MS를 창업했다며 무려 1.3%의 지분이 있다며 MS가 빌 게이츠의 것이 없는 거와 같다.이미 빌 게이츠 다음 사람에게 경영권이 넘어갔다.아무도 그 아들에게 이걸 정신없이 맡겨야 한다고 말하지 않아. 국가가 한 것이 없도록 상속의 대상물이 없도록 주식 회사도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부모나 자신의 금품 100%에 세운 가맹점과 가계이라면 자신의 것입니다.그러나 이러다가는 거대한 기업의 금품이 금품을 낳는 분업, 전문화, 대량생산의 세계에서는 어려울지 모른다.따라서 MS를 보나, 버크셔 헤셔웨이를 보나, 낡아 보이는 일본 나라를 보나, 그렇지 않다. 중국도 크료 보이지만 소련도 크료 보이지만 마음대로지만 오늘날 기본적으로 1당[무리]독재자 한 것이 중요한 법인을 다루지 않고 있다, 보입니다.물론 미국이 견제와 시진핑의 출현 이후는 다소 달라져 패망하긴 했지만요. 국가가 왜 한 것이고 상속의 대상물 이겟우묘, 주식 회사가 왜 한 것이며, 그 전제적인 경영권이 한명의 상속의 대상물이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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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이 국제 질서를 이룬 것이 1648년 다시 350여년 전 이야기입니다라고 합니다.팥소 없는 찐빵에 눈물이 나요. 일본이 세워진 것이 반세기 동안 앞인데 일본을 엔터테이너 자고, 100여년 전 일본 제국 시대에 살고 있으면 조금 어려울 것 같아요라고 합니다.혹자는 인민재판이라고 하고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고 할 수도 있지만 그는 미영법이 영미법 판례법이라 일반인들이 재판하는 배심제를 기본으로 하는 것은 어떻게 생각하는지 묻습니다.일반인이 배석판사로 대체로 다수를 차지하는 유럽의 참심제는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묻고 싶다고 합니다.의 일민 재판과는 한 X처럼 일반인 코스프레된 극우적 선동 정치가 아닌가와 마오쩌둥 한명을 위한 국가의 사유화가 아니냐고 묻고 싶다고 합니다. , 당연히 법인도 한명이 가질 수 있으며 상속할 수 있습니다.유럽 왕가가 이것을 이루었다고 합니다.이처럼 세상의 변화를 주도하고 왕정이면서 존속하며 오늘날 선진국의 상징으로 존경받고 화려하고 영광스러운 삶의 중심에 있습니다.물론 모든 것은 변합니다.그 중에서 일본 제일의 상속남 장군 [장군]의 길보다는 나을 듯합니다.나라면존경을,시대의변화에,보조를맞춰가겠다고합니다. 한줄 요약: 어떻게 국가가 한 것이며 주식 회사가 한 것일까 카